본문 바로가기

다니고여행/하와이

하와이 오아후 명소 알라모아나 쇼핑몰

728x90
반응형

하와이 오아후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하와이는 관광으로 똘똘뭉친 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관광의 주요한 요소라고 하면 아름다운 볼거리, 맛있는 먹거리 그리고 호주머니를 호시탐탐 노리는 쇼핑입니다. 이번에는 우리의 카드를 노리는 하와이 쇼핑의 명소라는 알라모아나를 소개합니다. 숙소가 있는 와이키키에서 알라모아나까지 갈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트롤리라는 오픈 버스(?)와 일반 버스 중 노선을 잘보시고 선택하면 알라모아나를 지나갑니다. 하지만 와이키키에서 도보로도 충분히 갈만하죠. 약 15분 정도 걸었던 것 같습니다. 날씨가 좋으니 와이키키 도심도 구경하면서 슬슬가다보면 어느덧 웅장한 크기의 알라모아나 쇼핑센터가 나타납니다. 

 

이곳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다양한 명품숍부터 아베크롬비 같은 한국에 아직 매장이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곳도 많습니다. 특히 아베크롬비 매장은 브랜드에 따라 두곳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한 곳은 조금 가격이 나가는 제품 한 곳은 저렴한 제품으로 구성이 나뉘더군요. 하여간 전체를 돌아보는데 시간은 반나절은 들어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무리 빨리 봐도 3시간은 족히 걸리죠. 무려 백화점이 4개나 있으니 뭐 할말 다했죠. 저는 개인적으로 목표를 세우고 갔습니다. 아들녀석 좋아하는 아베크롬비 매장만 집중 공략! 그렇게하고 갔는데도 3시간 정도 걸린 듯하네요. 돌아다니다보면 발도 아픈데 먹을거리도 많으니 쉬엄쉬엄 반나절 정도 투자해 돌아다니면 좋습니다.





상상 이상으로 크고 길고 넓습니다.
돌아다니기에 발이 아플 정도죠
곳곳에 먹을거리 가게와 카페 등이 있고, 푸드코트도 있으니 쉬엄쉬엄 먹으면서 쇼핑하는게 좋습니다.




돌아다니다 정말 맛나보여서 먹은 딸리 초콜릿
그런데 실제로 맛은 그냥 그랬다는... 가격은 열라 비쌌다는... ㅜ.ㅜ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앞 사거리
저 앞으로 쭉 가면 와이키키 해변이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