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가젯

디지털 액자, 이거 선물용으로 좋네요. ^^

728x90
생일 선물을 해야할 일이 생겼습니다. 며칠 고민을 해봤는데 감이 안오더군요. 그러던 중 빙고하고 떠 오른 것이 LCD 디지털 액자. 디카가 일반화되면서 사진 파일을 온라인으로 출력 주문하고 그것을 배송받아 보관하는 방식이 대부분이지만, 이제 그런 방법도 조금씩 달라지고 있습니다. 블로그 혹은 Flickr 같은 포토 서비스를 이용해 사진을 온라인으로 보관하거나 공유하는 방법도 이제 확산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온라인에 사진을 올려두는 것만으로는 허전하죠. 멋진 사진을 예전처럼 액자에 곱게 담아 책상 위에 올려놓고 싶은 마음 간절하기 마련입니다. 이것을 해결한 것이 바로 디지털 액자죠. 예전에는 가격이 높거나 크기가 작아 관심 대상이 아니었는데, 막상 선물을 고르다보니 이제 10인치를 훌쩍 넘은 디지털 액자가 등장해 솔깃하게 만들더군요.

선물받은 분의 책상 위에 놓여 있는 디지털 액자

이번에 선물로 구입한 제품은 LG전자의 디지털 액자(모델명 : F1040-PN)로 10.4인치 액정을 가진 모델입니다. 아직까지는 디지털 액자 분야에서 독보적인 물건이 없어 고르는데 더 어려게 만들더군요. 디지털 액자를 선택하기 위해 검색을 하던 중 앞으로 디지털 액자를 활용할 수 있는 분야가 꽤 많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장이나 쇼핑몰, 레스토랑 같은 업소에서도 활용이 가능하죠.(일부는 벌써 POP를 위해 활용이 되고 있죠. ^^) 터치 스크린이 되면 다양한 솔루션과 함께 마케팅적인 활용도 가능하겠다는 생각이 불현듯 들더군요. 좌우지간 하루만에 배송받아 선물로 전해주니 받는 사람도 좋아하고.. ^^


친구 책상에서 가족 사진이 돌아가는 모습을 보니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마땅하게 선물할만한게 없다면 한번쯤 고민해보실 필요가 있을 듯싶습니다. 디지털 액자.. 꽤 선물용으로 흡족하네요. ^^ 아.. 약점은 받으시는 분이 디지털 기기에 약하시다면 이용하는데 제약이 많겠지만, 워낙 다양한 제품군이 있으므로 잘 찾아보시면 적당한 것을 고르실 수 있을겁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