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와이 빅아일랜드 추천 한식당 용스갈비

다니고여행/하와이

by 푸드라이터 2013. 7. 30. 21:46

본문

하와이 빅아일랜드 추천 한식당 용스갈비
YONG'S KAL-BI


하와이에서 처음 일주일은 오아후에 머물면서 간혹 한식당을 다녀서 그런지 먹는 것에서는 전혀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빅아일랜드에서는 한식당이 보이지않아 조금 불안하더군요. ^^ 실제로 여기저기 찾아보니 정말 빅아일랜드에는 거의 한식당이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어렵게 찾은 곳이 바로 와이메아(Waimea)에 있는 바로 용스갈비.


킬라우에아 화산 공원을 찾아가기 위해 과감히 섬 일주를 하기로 했습니다. 아침은 호텔에서 해결하고 출발. 생각했던 것보다는 멀더군요. 지도로 봐서는 금방 갈 것 같았는데. 참고로 코나에서 킬라우에아 화산 공원을 가신다면 꼭 오전 일찍부터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 그래야 돌아올 때 깜깜하지 않고 멋진 석양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서론이었고.. 와이메아 도심에 들어서면 커다란 휴게소 같은 곳이 큰 도로를 사이에 두고 양쪽으로 있습니다. 그중 맥도날드가 있는 곳이 바로 용스갈비가 있는 곳. 주차장은 넓기에 주차하고 바로 찾아들어갔죠.


바로 이곳에 용스갈비가 있음

한국식당, 용스갈비

반갑게 맞아주시는 주인아저씨. 원래 LA에 있다가 빅아일랜드로 들어오신지 좀 되신다고 하더군요. 실제로 이곳은 거의 한인이 없어서 현지인을 상대해야해 어려움은 많은 듯했지만, 미국식으로 한식을 잘 차려놓으셔서 점심시간이 되니 정말 현지인도 등장! 각종 나물과 맛있는 LA갈비도 최고! 또 찌개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낌없이 주시는 한국의 정이 듬뿍 느껴졌죠. 빅아일랜드에서 만약 집밥이 먹고 싶다면 강추합니다. ^^ 


한식을 서양식으로 잘 차려놓으시고 서비스 하더군요. ^^

이게 바로 갈비 정식 / 갈비와 선택 가능한 반찬 3개 그리고 밥 ^^

구수한 된장찌개

아내의 채식 중심 식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