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무서운 중국, 무능한 정부

728x90
정말 주권국가에서 있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났는데도 불구하고 정부는 도대체 이번 사건에 대해 심각성을 전혀 모르고 있거나 아니면 무시하는 것 같아 참으로 한심합니다. 여기가 중국인지 한국인지 분간 할 수 없을 정도더군요. 이번 일은 정말 국치에 가까울 정도로 경찰도 무능했고 그 뒤 정부의 대처도 안일한 것 같습니다.

다른 곳도 아니고 우리 땅에서 벌어진 중국유학생들의 만행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얼마나 대한민국이라는 나라를 물로 봤으면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겠습니까? 이러면서도 아무런 조치를 할 수 없는 우리 보통 국민들이 분노로 주먹이 부들부들 떨리는데 높으신 양반들은 어디서 뭐하고 계신지?

뉴스에서 본 중국 대사는 실실 웃으며 유감을 표명하는데 정말 할말이 없더군요. 대한민국 정말 지금 뭐하고 있는겁니까? 광우병 위험천만한 소고기 수입하는 것도 좋고, 일본 천황에게 고개 숙이는 것도 좋고 .. 다 좋은데 이건 아니잖아요.. 도대체 개념이 이렇게도 없습니까?.. 정말 짜증나는군요. 사복체포조? 아주 제대로 삽질하셨습니다.. 높은 양반들.. ㅡ.ㅡ

야밤에는 중국인 2명이 한국인을 살해하는 일까지 일어났더군요.. 정말 어의없습니다.. 이래도 유감 표명만 할 겁니까?.. 방범 CCTV에 아주 적나라하게 찍혔고 일본 방송에서는 상세하게 전했더군요.. 아직도 울분을 참기 힘드네요.. (이 부분은 아래 댓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조선족 중국인 간에 벌어진 문제였다고 합니다. 즉, 엄밀하게 말하면 이번 성화봉송과 관련한 중국유학생들의 몰상식한 행동과는 전혀 관계가 없다는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장면은 조선족간의 폭행살인 장면이라고 합니다. 트랙백과 아래 댓글 참고하십시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