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스마트 이팅 리뷰, 고식이섬유 슬림바

728x90
저는 자전거를 많이 타려고 노력하고 있는 비만남입니다. 비만은 바로 혈압을 상승시키는 주범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자전거라는 운동을 선택했고 가끔 자전거로 분당에서 잠실을 출퇴근하기도 하고 바쁘면 사무실이 있는 잠실과 여의도를 오가는 정도의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자전거 타는 사람들은 비교적 쉽게 공복감을 느끼게 됩니다. 약 1시간 정도 페달을 밟다 보면 정말 속에서 무언가를 간절히 원할 때가 있죠. 아마 대부분은 그래서 자전거를 탈 때는 속칭 비상식량이라는 것을 준비합니다. 대략 초콜릿바나 양갱이죠. 하지만, 이번에 저는 이마트의 스마트 이팅에서 괜찮은 것을 발견했으니 바로 <고식이섬유 슬립바>입니다. 이마트의 웰빙 브랜드 스마트 이팅은 맛과 영양을 겸비한 웰빙 브랜드 상품이라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달리다가 땀을 식히며 먹는 간식 맛은 자전거 타는 사람만의 호강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 먹을 때 물은 반드시 같이 있어야겠더군요.

양갱도 좋고, 초콜릿바도 좋지만, 열량이 만만치 않죠. 그래서 고식이섬유 슬림바를 잘 살펴보니 총 열량이 98kcal로 밥으로 치자면 반공기보다도 적은 열량이라고 합니다. 포장지에는 몸에 좋은 통곡물과 견과류가 듬뿍 들어가 있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총 10종이 들어 있어 균형잡힌 영양섭취가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멕시코에서 건너온 치아씨드도 포함돼 물을 만나면 몇 배로 커지는 특성 때문에 포만감을 충분히 느끼게 해준다고 하더군요. 특히 트랜드지방과 콜레스테롤이 0입니다. 거기에 L-글루타민산나트륨 합성착색료를 안 넣어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주 맛나보이죠.. ^^

귀리, 보리, 호밀은 벨기에산, 건포도는 미국산, 치아씨드는 멕시코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것은 몇몇 첨가물과 크린베리 합성착향료 등이 조금 아쉬웠던 부분입니다. 12일 목요일 아침에 자전거로 출근하면서 고식이섬유 슬립바의 위력을 실감했습니다. 처음에는 량이 너무 작은 거 아닌가라고 생각했으나 생수와 함께 꼭꼭 씹어 먹으니 전혀 부담없이 배가 차오는 느낌이더군요. 한가지 주의할 점은 곡물 느낌 그대로이기 때문에 충분히 씹어서 넘기셔야 합니다. ^^


중요한 가격은 3개가 들어간 한 통에 2,340원입니다.(1개당 780원이니 저렴한 건 아니죠.. ^^)
728x90